홈페이지, 쇼핑몰 제작 및 유지보수 업체

피클웹 아이디가 있으신가요? Login


카카오톡 채널 QR코드

네이버 애널리틱스 Naver Analytics

게시일: 2021-01-14, 업데이트: 2022-12-06


1,394 2022-12-062021-01-14

네이버 애널리틱스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무료 웹로그 분석 서비스로, 방문자의 사이트 이용 행태와 유입정보 등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데 도움이 되는 분석자료를 제공합니다. 다양한 보고서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을 보다 잘 이해하고, 사이트 운영 및 마케팅 활동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아래 URL을 클릭하여 네이버 애널리틱스로 이동합니다.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를 마치고 '바로 시작하기' 버튼을 클릭하면 '사이트 현황' 페이지가 나옵니다. 아직 사이트를 등록한 적이 없다면 '등록된 사이트가 없습니다'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. 바로 옆에 '설정' 아이콘을 클릭하여 사이트를 등록합니다.

https://analytics.naver.com

네이버 애널리틱스 Naver Analytics

사이트 등록 후 내 사이트에 '분석 스크립트'를 설치해야 합니다. 분석 스크립트를 확인하고 설치하는 방법은 네이버 고객센터 - 네이버 애널리틱스 시작하기를 참고하세요.

스크립트 설치가 완료되면 네이버 애널리틱스에서 '실시간 분석'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하루가 지나면 아래와 같은 분석자료를 조회할 수 있게 됩니다. 네이버 애널리틱스의 화면 구성 및 기본 사용법은 네이버 고객센터 - 네이버 애널리틱스 화면 설명를 참고하세요.

네이버 애널리틱스 Naver Analytics

웹 호스팅 메일을 구글 메일로 사용하기

그누보드, 영카트 PHPMailer /lib/mailer. lib. ..

보안서버 SSL 인증서, 메일 인증하기

SSL 인증서를 신청한 후, 신청 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인증메일이..

평균임금 적용을 위한 소프트웨어 기술자 분류

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공표 자료에 의한 '평균임금 적용을 위한 SW기..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