팝스메일, 2002년 11월

2004-05-10, 12개월 전 변경 1,236

팝스메일은 인터넷 기반의 메일 서비스로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이메일 서비스입니다. 팝스메일은 전세계 하이퍼텍스트 전송 프로토콜(HTTP) 기준을 준수함으로써 서로 다른 메일 프로그램 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없앴습니다.

아웃룩 익스프레스, 넷스케이프 메신저 지원

팝스메일은 기본적인 웹메일 외에도 아웃룩 익스프레스, 넷스케이프 등 메일 전문 클라이언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POP3, SMTP를 모두 지원해 웹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메일 클라이언트를 이용하시면 개인 PC에 메일이 저장되기 때문에 저장 용량의 제한 없이 대용량 메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세계 최고의 Openwave™ 이메일 솔루션 사용

팝스메일은 전세계 메일 시장의 65%를 점유, 1억 3천만명 이용하고 있어 안정성, 신뢰성이 이미 입증된 Openwave™ 이메일 엔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 또한 대용량을 소화할 수 있는 시스템 구성, 다년간의 메일 서비스 운영 노하우, 전문 인력을 통한 서비스 관리로 안정적이고 신뢰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정기적인 데이터 백업 실시

팝스메일은 회원 및 메시징 관련 DB의 정기적인 데이터 백업을 통해 서비스의 안정성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.

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지원

팝스메일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도중 불편한 점이나 궁금한 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고객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팝스메일

팝스메일

팝스메일

팝스메일

팝스메일

팝스메일

팝스메일


홈페이지, 웹사이트 디자인 사이즈

현재 인터넷 이용자의 미디어 해상도를 고려했을 때 적절한 홈페이지 가..

2024년 적용 SW기술자 평균임금

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에서 통계법 제27조(통계의 공표)에 따라 공표한..

웹 호스팅, 웹 서버 관리 방법

전문적인 호스팅 업체를 이용할 경우 데이터와 DB의 백업이 매일 새벽..

그누보드 폰트어썸 아이콘을 부트스트랩 아이콘으로 바꾸기

그누보드에 사용된 폰트어썸 (Font Awesome) 아이콘을 간단히..

홈페이지 제작 시 필요한 이미지 파일 형식

AVIF (AV1 Image File Format)는 비디오 코덱인 ..

이미지 편집 프로그램과 유용한 변환 도구

스쿠시 Squoosh 구글에서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이미지 압축 및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