웹퍼블리싱 블로그

한글 맞춤법, 띄어쓰기 검사기 모음

부산대학교 한국어 맞춤법/문법 검사기를 비롯하여 네이버, 다음, 잡코리아, 인크루트 등의 맞춤법 검사기와 국립국어원 및 문화체육관광부 등 한..

1일 전 75,343

티켓팅, 수강신청에 필요한 네이비즘과 타임존, 표준시

'네이비즘 Navyism'은 서버에 설정된 시간을 알려주는 서비스로 인터파크, 예스24 등에서 표를 예매할 때처럼 정확한 티켓팅 시작 시간을..

6개월 전 17,690

지디웹 웹에이전시 순위와 웹디자인 사이트

굿디자인웹, 디비컷, 카페24 디자인센터, 아카데미 정글, 비핸스 Behance, 월간 디자인, 어도비 블로그 Adobe Blog, 아이어워..

6일 전 16,371

웹 이미지 사이즈, 비례, 해상도

웹 상에서 많이 쓰이는 이미지의 사이즈, 해상도 혹은 가로, 세로 비례를 소개합니다. 단위는 픽셀 (pixel, px) 입니다. 최근 웹 이..

6일 전 13,789

로이월드 Roiworld 플래시 게임

'로이월드 Roiworld'는 아바타에게 옷입히기, 화장하기, 방꾸미기 등을 할 수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. 2003년 10월, 10세부터..

1년 전 8,375

유세스 Ucess, LG 세금계산서

LG전자, LG생활건강 등 LG 계열사의 전자세금계산서 처리를 지원하는 서비스로 전자서명, 전자세금계산서 작성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. ht..

5일 전 6,973

홈페이지 제작 무료 폰트, 웹폰트 모음

홈페이지나 쇼핑몰 제작 시 꼭 필요한 무료 폰트, 웹폰트를 소개합니다. 폰트를 다운로드하여 배너, 팝업 등에 필요한 이미지를 만들 수도 있..

5일 전 5,456

네이버 지도 API 연동과 좌표 변환

네이버 지도 v4에서는 HTML 태그 복사로 간단히 홈페이지에 지도를 삽입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URL 복사만 지원합니다. 때문에 웹사이트에..

1년 전 5,008

절대경로 상대경로와 PHP 예제

절대경로 서버 내 최상위 디렉터리인 루트 (/, ROOT) 디렉터리부터 표기하는 경로. 예컨대 '/var/log/mail/' 혹은 윈도우즈에..

6일 전 4,006